• 글자크기글자크게보기글자작게보기
글자크기 원래대로 보기

영진사이버대학교

  • 입학안내
      영진사이버대학교 2차 추가 모집 안내

대학생활

  • 대학뉴스
  • 칼럼,특강
  • 동아리
  • 총동창회, 총학생회
  • 대학커뮤니티
  • 서울학습관
  • HELP DESK

공지사항

2018학년도 영진사이버대학교 M.T 개최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8-04-25 11:52:14
  • 조회수 : 5121

 

 

2018학년도 영진사이버대학교 M.T. 개최

 

대학생활을 추억과 화합의 장이 될 2018학년도 제17대 총학생회 M.T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참여를 희망하는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일   시 : 2018년 5월 26일(토) 17:00 ~ 5월 27일(일) 13:00 (1박2일/3식)

 

2. 대   상 : 영진사이버대학교 재학생, 졸업생, 교직원 등

 

3. 장   소 : 속리산 유스타운(http://www.sokrisan.co.kr)
               (충북 보은군 속리산면 상판리 3-8번지 / 전화 043-540-7777)

 

4. 차량 및 행사 참가자 신청기간 :
 ☞ 4. 25(수) 오전 11시(11:00)부터 ~ 5. 23(수) 오후 6시(18:00)까지
  ※ 5. 23(수) 오후 6시 마감이후 참가신청을 종료합니다.(7번 유의사항 참조)

 

5. M.T 참가자 차량지원 안내

 

구분

이동구간

거리 및 시간

대구

속리산

출발(본교 서문 14:00) → 경부고속도로 → 도착(속리산유스타운)

136.6km

1시간 40분

서울

속리산

출발(서울학습관 14:00) → 경부고속도로 → 신갈분기점(버스 1차량만 신갈 버스정류장 정차) → 도착(속리산유스타운)

181.5km

2시간 30분

※ 서울학습관 위치 :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 2번 출구/ 1호선 종각역 5번 출구 150m 직진

※ 본교와 서울학습관 이용 학우님들은 주차공간이 부족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오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신갈 버스정류장 위치(상미마을 입구삼거리에서 도보로 고속도로 진입 가능)


 

신갈 버스정류장 위치(상미마을 입구삼거리에서 도보로 고속도로 진입 가능)


 

 

6. 참가비
  가. 1인당 참가비 15,000원, 미취학 아동 제외
   ☞ 행사당일 학과별 학회장님께 MT 참가비 납부 바랍니다.
  나. 가족 참가자의 경우 가족방(66,000원 별도) 신청은 학회장님께 별도 연락바랍니다.

 

7. 유의사항
  가. 참가하신 재학생 여러분께는 전과목 상호작용 1회 인정됩니다.

   나. 5월 23일 오후 6시(18:00)까지 참가 신청하신 학우님들에게만 여행자 보험가입이 됩니다.

 

8. 상세일정 : 아래 일정 참고

 

5월 26일(토)

행사명

담 당

시 간

내 용

장 소

도착

각 주최

~16:30

행사장 도착

유스 타운

방 배정

및 과별시간

각 주최 

16:30 ~ 17:30

방 배정 및 과별시간

학과별숙소

석식

학생회

17:30 ~ 18:30

계열/학과별 저녁식사

식당

행사장이동

학생회

18:30 ~ 19:00

행사장 이동

행사장

Main Program

1부 행사

학생회

레크레이션

(강사)

19:00 ~ 20:10

M.T개회식
한마음의 밤 진행

행사장

Main Program

2부 행사

학생회

레크레이션

(강사)

20:20 ~ 23:00

장기자랑

화합의 무대

(캠프 파이어)

행사장

학과별

뒤풀이 행사

각 주최 

23:00 ~

각 학과별 뒤풀이 시간

학과별

지정장소

 

 

5월 27일(일)

행사명

담 당

시 간

내 용

장 소

기상, 식사

각 주최

08:00 ~ 09:00

기상 및 아침식사

식당

폐회식

각 주최

09:00 ~ 09:40

행운권 추첨 및 기념촬영

운동장

법주사관광

각 주최

학생회

09:40 ~ 13:00

법주사 및 주변 관광

법주사 일대

중식 및 정리

각 주최

13:00 ~ 14:00

중식 및 개인 소지품정리

식당

귀가

각 주최

14:00 ~

인원 점검 및 분실물 체크

 

 

 

9. 참가신청 방법
 ○ 대학 홈페이지 로그인 후 참가신청 클릭
 ○ 로그인 한 정보를 토대로 학번, 학과, 주소가 자동으로 입력되며 휴대폰 

    번호를 입력과 개인정보제공 동의 체크 후 신청
 ○ 가족등 동반자가 있을 경우 동반자 개인정보 입력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동반자가 없을 경우 화면을 닫으시면 됩니다.)

 


 

20160415_bt.jpg


 

 

  • 첨부파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