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2024 사이버대학 최초 3~4학년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교육부 인가

2024 사이버대학 최초 3~4학년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교육부 인가

카톡에서 영진사이버대학교 채널을 추가하세요!

카톡에서 영진사이버대학교 채널을 추가하세요!
대학소개 YEUNGJIN CYBER UNIVERSITY

총장인사말

조방제 총장

YEUNGJIN CYBER UNIVERSITY

영진사이버대학교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총장 교육학박사조방제

아무도 가지 않은 새로운 길

우리대학은 주문식 교육의 산실인 영진전문대학의 설립자이신 최달곤 박사의 미래교육에 대한 큰 비전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아무도 가지 않은 새로운 길’을 열어간 교육철학과 예견을 바탕으로 전국 사이버대학 중 독보적 위상을 정착하여 최고의 사이버대학교로 발돋움하게 되었습니다.

  • 평생교육
  • 온라인교육
  • 열린교육

4차 산업혁명 시대 온․오프 융합교육을 선도하는 영진사이버대학교

우리 대학은 실무중심 주문식교육을 지향해 온 영진교육재단의 교육이념과 원격교육을 통한 고등평생교육 실현을 위하여 「전공별 자격증 연계 교육과정 개발 및 실습 강화」와 이를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온오프 교육활동 강화」라는 방향성을 설정하고 실용교육 중심 사이버대학으로서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교육부 평가 우수대학, 전국 사이버대학 중 중도탈락율 최저 기록, 교육부 국고지원사업 사이버대학 10년 연속 선정 등 지난 20년간 이룩한 탁월한 업적을 바탕으로 자타가 공인하는 선도 사이버대학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특히, 「재취업 사관학교」캐치프레이즈를 설정하고 산업체와 연계된 「온라인 주문식교육」을 실행하는 등 취업․재취업의 메카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우리 대학은 사이버대학의 모범이 되는 혁신적인 「융합형 교육」의 새로운 교육 성공사례를 만들 것이며, 교육 수요자들이 함께 발전하고 행복할 수 있는 진정한 대학교육을 실현하도록 막중한 사명감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전 교직원들의 지혜를 모아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람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고 그 소중한 사람을 빛나는 인재로 육성해 나가는 우리 영진사이버대학교와 함께 새롭고 희망찬 미래를 설계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대학의 교수와 직원 모두 섬김과 존경이라는 가치를 공유하여 여러분의 빛나는 내일을 위한 최상의 파트너로 함께 하겠습니다.